정말 너무너무 맛있다... 바지락볶음 진짜 맛있으니까 꼭 시켜서 볶음밥이랑 덴푸라랑 유린기 기타 등등에도 꼭 소스 찍어 먹어야 하고, 동파육에 오징어튀김도 진짜 좋다. 맛있다. 연희동 최고의 중식.
연희미식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2 삼원빌딩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