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어 음 양념갈비 맛이 나는 삼겹살입니다 ( 제입맛엔 좀 간이 셈)다 구워져 나와서 먹기는 편했음 콜키지 프리여서 그건 좋았음 오히려 뒤에 시킨 목살이 훨훨 맛있음 담에 가면 목살 먹어야지

적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길 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