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돼지보스gee

장염나음 .*저는 미식가가 아닙니다. 입맛에 맞으면. 신발도 먹는자 *돼지보스하고 싶다
서울 홍대 연남 이태원 영등포 일산 안산

리뷰 1377개

돼지보스gee
4.0
19시간

용궁모양을 본딴 가타세에노시마역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라기 보다 담배도 파시고 안에는 식당 같긴 한데 진짜 깨끗하고 할머님 두분이 운영 하시는 듯 ( 현금만 결재가능) 기차 오기전까지 쉬어가기 좋았음

米山

日本、〒251-0035 神奈川県藤沢市片瀬海岸2丁目9 南洲鼻公園

돼지보스gee
4.0
19시간

가마쿠라에노시마에서 바다따라 쭉 걷다보면 신에노시마라는 수족관이 있음 ! 바다 바로 옆에 있는 수족관 이어서 너무 예쁨 특히 수족관 안에 해파리 수족관이 너무너무 이쁨 해파리멍때리기 1 시간했음 가마쿠라에노시마 역에서 내리면 1시간은 걸어야 하니 열차타고 내리시길 :) 우리는 그냥 피크민이 하고 싶었을뿐 ㅋㅋ 슬램 덩크 성지도 보고 시간 되면 수족관도 가세요 참고로 돌고래쇼는 말이 쇼지 그냥 돌고래이렇게 생김 하는 자랑쇼여서... 더보기

新江ノ島水族館

〒251-0035 神奈川県藤沢市片瀬海岸2丁目19−1

돼지보스gee
4.0
19시간

정말 별거 없는. 평범한 크레이프인데 심지어 돈가츠 맛있게 먹고 또 먹는건데 ㅋㅋ 이상하게 계속 땡기는맛 엄청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고 고소해서 내 입에 딱이었음 안에 카페라고 하지만 막 예쁘지 않고 초록색 김밥 천국 같은 느낌 ㅋㅋ 안에 내용물도 얼마 없는데 넘 맛있엇다 내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대 시간대 잘못 선택하면 웨이팅이 있다는데 웨이팅 까지 해서 먹을 맛은 아님 가마쿠라에 정말 많은 디저트집이 있으니까

코쿠리코

日本、〒248-0012 神奈川県鎌倉市御成町10−6

돼지보스gee
5.0
19시간

가마쿠라에서 너무 배고파서 구글 검색 대충 해서 찾은곳!! 인데 돈가스 너무너무 맛있다 역시 일본의 돈가츠는 왠만해서는 다 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참고로 여기는 새우튀김이 대박이라는데 못먹어봄 ㅠㅠ 생선 가스도 맛있다니 다음엔 다른것도 먹어 보고 싶다 가마쿠라 생각 보다 넘넘 이쁘고 재미있던 곳

鎌倉かつ亭 あら珠 総本店

〒248-0006 神奈川県鎌倉市小町1丁目5−24

돼지보스gee
5.0
19시간

친구가 말한곳은 여기가 아니였는데 잘못 예약해서 간곳 ㅋㅋ 인데 너무 맛있었다 특히 우니!! 나는 우니가 비리고 식감도 별로 여서 안좋아했는데 그동안 내가 맛없는 우니를 먹은 모양 도쿄에 간다면 또 가고 싶은곳 ㅠㅠ(타베로그 예약해서 감)

鮨しいな

〒101-0044 東京都千代田区鍛冶町1丁目9−19 GEMS新日本橋 4F

자갸비 매장 안에 있는 하이츄 매장에서 만엔 쓰는 사람이 있다 ??? 접니다 북해도 한정 유바리멜론 하이츄도 맛있는데 라임맛 하이츄 진짜 맛있음 이거 무거워서 수하물 추가까지 함 ㅋ

東京おかしランド

日本、〒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 東京駅

도코바나나 치이카와랑 콜라보 했어요 ㅋㅋ 물론 저는 별로 맛은 없다고 생각 하나 치이키와는 귀여우니까요 5 만원 주고 가방을 사면 도쿄바나나를 준다. 생각 하면 됩니다 자갸비매장바로 옆에 있어요

東京おかしランド

日本、〒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 東京駅

그거아시나요 도쿄역 지하 오카시 랜드에 파는 자가비는 그 자리에서 튀겨주고 맥주랑 먹을수 있는데 이게 따뜻할때 먹어도 맛있고 숙소와서 차가울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東京おかしランド

日本、〒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 東京駅

대기시간 너무너무 긴거 빼면 아주 좋았습니다 캐치 테이블 이제 될려나??? 저는 오픈 초반에 가서 먹어서 저 귀여운 숟가락도 받음 또 가고 싶은데 시간 낭비 하는거 싫어서 ( 쌩으로줄을 세우다니!!!!) 캐치테이블 등록하고 근처 놀다가. 오게 해주세요

와가야노 토마토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4

어 음 양념갈비 맛이 나는 삼겹살입니다 ( 제입맛엔 좀 간이 셈)다 구워져 나와서 먹기는 편했음 콜키지 프리여서 그건 좋았음 오히려 뒤에 시킨 목살이 훨훨 맛있음 담에 가면 목살 먹어야지

적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