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쿠라에노시마에서 바다따라 쭉 걷다보면 신에노시마라는 수족관이 있음 ! 바다 바로 옆에 있는 수족관 이어서 너무 예쁨 특히 수족관 안에 해파리 수족관이 너무너무 이쁨 해파리멍때리기 1 시간했음 가마쿠라에노시마 역에서 내리면 1시간은 걸어야 하니 열차타고 내리시길 :) 우리는 그냥 피크민이 하고 싶었을뿐 ㅋㅋ 슬램 덩크 성지도 보고 시간 되면 수족관도 가세요 참고로 돌고래쇼는 말이 쇼지 그냥 돌고래이렇게 생김 하는 자랑쇼여서 귀엽고 좋았음 바로 앞에 바다라서 진짜 바다에있는 돌고래 같았음
新江ノ島水族館
〒251-0035 神奈川県藤沢市片瀬海岸2丁目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