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별내카페거리 나들이. 뭔가 커피 전문점같아보여서 저장해놨던 곳인데 다른 지역에도 있는 거 보니까 체인점인듯…? 핸드드립을 주문하면 코스요리처럼 3가지를 주는 듯 해서 궁금해서 인도네시아 만델링 핸드드립을 주문해봤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디저트로는 티라미수 주문. 앉으면 바로 작은 컵에 따뜻한 더치 아메리카로를 주는데 개인적으로 메인보다 이게 다 맛있었… 뒷맛도 깔끔하면서 산미도 없고 약간의 고소함으로 내가 딱 원하는 스타일. 메인인 인도네시아 만델링의 경우 내 입맛에는 그러그랬던. 차라리 방금 준 더치 아메리카노를 더 먹고 싶었다. 마지막으로 주는 디저트 커피의 경우 더치 원액을 부어서 주는거라 얼음을 녹이며 먹어야 해서 천천히 먹으라고 한다. 원액이라 그런가 아무리 얼음이 녹아도 꽤 진한 편이라 물 타먹고 싶었던… 티라미수는 너무나 평범. 크림도 평범. 어디서 먹어볼 수 있는 거라…. 커피알못이라 커피는 나에게 딱히 매력적이진 않았지만 야외테라스가 꽤 괜찮기도 하고 사장님도 친절하면서 핸드드립 주문하고 3개의 커피를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나쁘지 않은 듯.
로스팅 하우스 허깅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38-13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