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또치
3.0
14일

요즘 인스타에 계속 와그작케이크? 이런게 떠사 서울 온김에 유명한 곳을 방문해봄. 매장은 작은데 테이블 너무 가득 채워놔서 옆 사람과 친구할 듯;; 디저트 하나에 15,000원이 평균이던데 이거 맞아요??;;; 그래도 와 봤으니 유자맛으로 하나 주문해봄. 초코코팅이 꽤나 얇은 편이라 부술 때 꽤나 쾌감?같은게 느껴진다. 안에 있는 건 배인가? 딱히 별 맛은 안 느껴진다. 크림이 꽤 두꺼운 편임에도 불구하고 유자라서 그런가 느끼함보다는 상큼함이 은은하게 나는 편. 유자맛이 강하지 않아서 상큼한 거 잘 못 먹는 사람도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을 듯. 근데 이 가격에 이거 먹으러 올 정도는 아니었던… 맛이 특별한 것도 아니고 그냥 그 유행하는 부수는 그 쾌감?을 느끼고 싶다면 그냥 초코코팅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게 가성비 좋을듯… 티도 최소한 티백을 까서 컵에 놓는 시늉이라도 하던가… 그냥 따뜻한 물만 주고 알아서 티백까서 먹으라니…ㅎ

파티세리 후르츠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1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