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아이스크림이 퇴근길에 먹고 싶었는데,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특징 : 지금 아이스크림에서 판매하는게 일반 소프트아이스크림과,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일반적인 소프트아이스크림보다 약간 맛있는 정도였고, 라벤더 맛은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총평 : 다음에는 커피마시러 방문해야겠네요..
폴 바셋
서울 강남구 학동로 401 금하빌딩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