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살구맛

살구맛의 먹일지입니다. - 밥집/맛집 가리지는 않습니다. - 주로 혼밥을 좋아합니다. - 매운맛을 잘 못먹습니다. 평가포인트 - 평가 안함 : 사심을 담아 말리는 곳입니다. - - 2.0 : 별로라서 추천 안하는 곳 입니다. - 3.5 - 2.5 : 사심 없이 괜찮은 곳입니다. - 4.5 - 4.0 : 사심을 담아 추천하는 곳입니다.
경희대/회기, 선정릉역 근방

리뷰 1420개

아 슬프네요. 최근에 영업을 종료하셨다고 합니다. 지금 당장 다시 영업을 재개하시거나 그러시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20대-30대의 혼이 여기에 있는데.. 아쉽네요..

와레와레쿡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21길 52

2년 정도 만에 여기에 온거 같네요. 충무김밥과 사진에 없는 옹심이를 시켰습니다. 옹심이가 뭔가 했는데, 황태 베이스에 옹심이를 넣은 형태였더라구요. 장점 : 그거랑 충무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 속이 뜨끈하니 좋았습니다. 2년전에도 느낀 감정을 다시 느끼니 좋더리구요. 단점 : 항상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몰리는게 아쉽더라구요.

하루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20

요즘에 바베큐 치킨이 유행하더라구요. 여기가 최근에 생긴 곳인데, 그래서 주문을 했습니다 장점 : 양념이 그렇게까지 과하지 않아서 먹고 나서 속이 좀 편한게 좋았구요. 사각무대신 단무지 주는게 좋았습니다. 단점 : 딱히 없었던거 같아서 자주 시켜먹을거 같긴 합니다.

화락 바베큐 치킨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65

광화문 근처 보이는 디저트가게가 여기라 왔습니다. 장점 : 역시 진하게 단맛은 고디바네요. 초콜릿은 너무 달거 같아서 딸기 샤벳으로 시켰는데 좋았습니다 단점 : 나오는데 약간 오래걸린다 말고는 없는거 같네요. 가격은 음.. 고디바에 광화문 감안해..야겠죠??

고디바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59

카레의 감동에 힘입어 제육도 같이 먹어봤습니다. 장점 : 밥집도 되면서 술집도 되는 전천후 집이네요. 키레가 무지하게 진해서 간간히 생각나는 맛입니다. 제육은 평범하게 맛있는 제육이구요 단점 : 딱히 없었어요. 사골 베이스 육수는 좀 간간하게 바꾸면 좋겠긴 하네요.

카레와 제육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왜 이리 샐러드 사진이 많냐 물으신다면.. 요즘 저녁은 이걸로 먹는게 많아서 그렇습니다.. 야채도 먹고 살아야건강함을 느끼고 있어서.. 장점 : 토핑을 많이 주는 편이긴 한거 같아서 콥샐러드에 버섯 두부 넣고 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 단점 : 웨이팅이 좀 길때는 긴데, 기다릴 수 있는 수준인거 같아요.

샐러디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0

이것도 좀 밀린 리뷰가 되겠네요.. 마땅히 선정릉역 근처에서 정갈하게 분식 먹을게 없어서 여기로 종종 옵니다. 장점 : 역에서 가깝고, 나름 빠르게 나옵니다. 김밥도 어느정도 맛은 있구요. 단점 : 라면 끓이는 취향이 제 취향이 아닌게 아쉽긴 합니다.. 이렇게 본인 취향의 분식집 찾는 것도 어렵습니다.

다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09

여름이 되기 직전에 김치우동이 땡겨서 여기로 오긴 했습니다. 장점 : 의외로 김치우동이 괜찮네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이걸로 시켜야할거 같아요. 단점 : 돈까스, 가라에게는 그저 그랬습니다.

소노야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0

간만에 저녁에는 샐러드식을 하다보니 메뉴가 물릴때 한번 와보았습니다. 장점 : 해초샐러드 추가 변경이 가능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단점 : 해초샐러드때문에 그런진 모르겠지만 매운소스 위주다보니 속이 얼얼해서 잘 못먹겠더라구요..

포케올데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33

휴가여서 카레집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장점 : 카레가 진하고 고기덩어리로 나오는 소고기카레가 정말 맛있어요. 부추무침이 킥이 참 좋더라구요 닭튀김 추가했는데, 바삭하니 맛 좋았습니다. 매일매일 먹고 싶은 카레였습니다. 단점 : 이전에 단걸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국이 약간 제 입맛에는 밍밍해서 원래 그런가보고 하고 넘어갔습니다. 그 외에는 없습니다. 또 가봐서 카레에 안주, 술 반주 먹고 싶은 집이... 더보기

카레와 제육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