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엔뚜

리뷰 11개

고양 스타필드 탄탄면공방. 맛은 라면맛..? Msg 맛이 강했고 국물은 진득한 편이 아닌 가벼운 편이었다. 파를 너무너무너어무 많이 줘서 나중엔 면인지 파인지 구분이 어려웠다. 거슬렸다고 해야하나... 나름 기대하고 먹었는데 두번은 안먹을듯. 먹고 나서 한참을 느끼해 했다. 동행도 같은 의견.

탄탄면공방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엔뚜

추천해요

6년

합정 부엉이돈가스. 여기 진짜 짱이다!! 돈가스 간도 적당하고 두툼하고 육즙 쩔고 핵존맛!! 카레라이스는 무난무난했고 샐러드 돈가스도 맛있었당. 동행이랑 둘이서 3인세트 시켰는데 배부르게 싹싹 비웠음. 그분이 워낙 잘드셔서 내몫 열심히 먹느라 맛을 음미는 못했는데 그래도 진짜 맛있었다ㅜㅜㅠ 재방문 의사 당연지사!

부엉이돈가스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11

엔뚜

좋아요

6년

합정 Anthracite.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갤러리인줄.. 분위기 진짜 좋고 넓찍하다. 핸드드립 커피를 파는데 직접 만든 종류가 여러개 있다. 커피 잘 아시는 분이랑 오면 좋아하실듯. 난 커알못이라 티 시켰는데 향기가 어어엄청 싱그러웠고 맛은 걍 시큼한 물맛ㅋㅋ 근데 분위기 좋아서 친구랑 올듯. 마들렌은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을것 같다.

앤트러사이트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0

신촌 또보겠지떡볶이 히어로점. 5시에 도착했는데 벌써 만석이었다. 도대체 얼마나 유명한거야 ㄷㄷ.. 맛은 약간 매콤했고 아쉬운건 떡이 많이 없었다는것... 난 즉석떡볶이에 떡 많이 들어간걸 좋아해서 그저그랬다. 감자튀김이 맛있음. 근데 이렇게까지 기다려서 먹을 맛은 아닌듯. 좋지도 싫지도 않았다.

또보겠지 떡볶이집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19

사당 72420. 쌀국수는 국물이 탁하고 진함. 짭짤하고 칼칼하니 괜춘했고 숙주랑 면이 국물에 잘 배인게 좋았다. 숙주 리필할 때 익혀서 주시는것도 신기했음. 칠리새우볶음밥도 시켰는데 이건 걍 따뜻한 고추장 비빔밥...볶음밥치고는 물기가 많았다. 이건 비추. 근처 산다면 쌀국수 먹으러 가끔 올듯. 그리고 서비스가 참 인상적이었다! 너무 친절하심 ㅎ

72420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50

엔뚜

추천해요

6년

이수의 오다가다 (랑랑카롱). 드디어 갔다 드디어!!! 말차케이크 진짜 존맛이고 크림이 올려져 있는데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당. 당근케이크는 계피 케이크라고 할정도로 당근향은 거의 나지 않았고 계피 향이 쎘다. 묵직한 느낌. 자몽 블라스트 티는 잘 섞어 마시니 진짜 취향저격. 내가 단걸 워낙 안좋아하긴 하는데 이거는 자몽의 신맛도 강해서 밸런스 굿이었음. 담에도 또 와야지!!

오다가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35길 10

엔뚜

추천해요

6년

속초 영금정 등대게찜. 비치크랩 갈려다가 되게 불친절해보이고 가격도 쎄서 여기로 왔는데 좋은 선택이었음! 홍게랑 대게 3kg + 게딱지볶음밥 + 대게라면 + 생선구이 + 밑반찬 해서 178000원에 배부르게 먹었당. 음식 나오는 텀이 조금 길었지만 맛있었구 대게도 미리 뜯어주셔서 쉽게 먹었음.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았음!

영금정등대게찜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47

엔뚜

좋아요

6년

홍대의 미즈컨테이너.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좋았고 서비스도 되게 좋았다. 곱창크림리조또랑 매운토마토 파스타 시켰는데 리조또가 굿. 크리미하고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양념맛이 진하게 났다. 파스타는 매콤하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단맛이 강한느낌. 해물이 많이 들어간건 좋았다. 담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봐야징

미즈 컨테이너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8길 32

뉴코아 지하의 리미니. 친구가 맛있대서 들어가 먹었는데 꽤 괜찮았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이었지만 나름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특히 파스타 면이 알맞게 익어서 식감이 되게 좋았던게 기억에 남음. 두번 갈만 한듯?

리미니

서울 서초구 잠원로 51

안국역 반타이. 태국음식점인데 가격이 좀 센 편. 팟타이는 단맛이 없고 살짝 매콤한걸 보니 한국인 입맛에 많이 맞춘듯. 오히려 파인애플 볶음밥이 괜찮았다. 간도 적당하고 살짝 달달한게 계속 들어갔다. 코코넛 쉐이크 비슷한것도 맛있었다. 다시 올려나 모르겠네. 물을 테이블에 오셔서 직접 리필해주시는데 왠지모르게 부담..스러웠...서비스는 매우 좋았다ㅋㅋ

반타이

서울 종로구 율곡로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