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바게트!!!!!! 하며 기상한 날 🌞 초코바게트 내림이 내려온 날이라 명장시대엔 당연히 있겠지 싶어 오픈런💨 빵 발효때문에 11시에 나온다고해서 스테이크 샐러드 먹으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자마자 초코바게트 찾은사람으로 소문났는지 제빵사님이 직접 찾아오셔서 초코바게트 10분뒤 나온다 초코바게트 지금 나왔다 알려주셔서 고맙고 웃겼음 ㅠㅋㅋㅋㅋㅋ 크게 달지않고 넘 맛있었음 게다가 가격도 착해
명장시대
경기 오산시 서동로 174-2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