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었지만 추천할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맛이 좀 단순합니다. 같이 시킨 아아메도 그냥저냥 보통… 점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v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8
0
김치나베도 네기카츠도 다 맛이 희미합니다…. 우웅…
쿠마키친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12
부대볶음인데 부대찌개 느낌보다는 아예 다른 음식… 두루치기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기대치와 다른점으로 약간 박하게 평가하게 되네요 ^^;
오뎅식당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맥앤치즈가 약간 매콤합니다. 그래야 안물리고 먹을 수 있을거 같긴 한데… 기대한 맛이랑은 약간 다르네용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무난하게 치지한 버거입니다
맥앤치즈 더블 비프
메이커 없음
6
폴바셋의 빙수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견과류 분태가 약간 정과처럼 돼있어서 좋아요 빠작빠작
폴 바셋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5
맛차쿠키 좋아하시나요? 초코칩쿠키답게 촉촉함은 거의 없지만 단맛도 강하지 않고 딱 좋어요. 보급형 맛차맛 쿠키로 아주 좋습니다.
초코칩 쿠키 말차라떼맛
9
로메스코 파스타 & 초리조 판체로티 둘 다 맛있었습니다. 위치가 죠금 쉽지 않지만…^^;
피클피클
서울 중구 동호로30길 6
맛있고 친절하고 쾌적합니다. 갈비가 소문대로 아주 맛있네요. 반찬들도 다 맛있고. 산낙지볶음이랑 보양스프도 맛있어요 삼원가든의 다른 음식들도 두루두루 먹어볼 수 있는게 좋습니다 네이버엔 4인부터 예약가능한데 전화로 + 추가주문 약속(?) 하시면 4인 미만도 예약 가능합니다
삼원가든 별채
서울 강남구 언주로 833
진짜 독특한 곳이네요… 구식 한식 피자가 나오는데 소주와 피자 조합 추천에 어벤저스가 피자를 먹고있어서 중년이신가 했더니 사장님은 꽤 노년이시고 어딘가에서 피자를 계속 파셨을텐데 자녀분 권유로 이쪽에서 영업하시는게 아닐까 유추하게되는 곳입니다 ㅋㅋ 피자 아닌 얘기가 길었는데 피자 당연히 맛있습니다 이재모류 맛있음! 날씨 좋으면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메이징 피자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68
나쁘진 않지만 혹시 다음에 먹는다면 위에 연유 뿌리지 말아달라고 하고싶어요 위쪽은 단맛만 느껴져서요! 그리고 빨리 먹지 않으면 아래쪽에서 집채만해진 씨리얼과 만나게 됩니다 중년 살려
말차 젤라또 팥빙 파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