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진한 치킨스톡 한사발과 미리 삶아 식힌 닭고기가 나오는 정식. 엄청 심플합니다. 닭은 노계까진 아니고 좀 큰닭 느낌인데 적당히 쫠깃하고 좋아요. 반찬들도 나쁘지 않고, 의외로 고기는 국물에 넣지 않고 먹는게 맛있어요. 흑탕 정식은 간장으로 간한 국물이 나온대요.
광화문 토종집
서울 중구 세종대로21길 67-1
17
0
마늘쫑 돼지고기덮밥이 맛있었고 쌀국수는 맛있긴 한데 한국화된 느낌으로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식에 가까운 집…!
포원
서울 송파구 송이로17길 60
16
흑돼지 돈까스 김밥. 소스가 약간 달아요.
오공김밥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61
12
도토리 정식은 여기서 파는 음식을 거의 다 맛볼 수 있습니다. 인당 22,000원. 묵무침이나 묵사발이 산미/단맛이 별로 없는 편이고요 그래서 그런지 먼가 엄청 맛있단 느낌은 아니었어요… 의외로 어른들은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한데… 그리고 화장실이 화식입니다.
도봉산 도토리마을
서울 도봉구 도봉산길 19
우리가 아이스크림이 녹는 속도를 따라갈 수 없다면. 맛은 있는데 몇번 씹으면 떡만 남아있어서 좀 아쉬워요. 찰떡아이스의 근본적 문제지만… 밤맛으로서는 맛있습니다
찰떡아이스 부여알밤
메이커 없음
11
국물염도가 늘 오락가락하시는 봉피양… 그 외에 나머지는 괜찮어요…🤦♀️
봉피양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1길 5
10
매장에서 먹는데 서빙이 진짜 이상하네요…접시는 없는데 커틀러리는 있고 이상해요 잡고 먹는걸 상정한 제품인데 커틀러리를 안줄수 없어서 같이 내주는 느낌..?(옆자리는 비닐 펼쳐서 그대로 썰어드시드라고요 ㄷㄷ) 맛은 나쁘진 않은데 한번도 좀 굳이같은 맛이라… 여러모로 그냥 그렇네요 웨이팅이 없었는데도
가리게트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의외로 그레이비 소스가 맛있네요. 메뉴 구성 봐서 추가해보세요. 여기 드립커피는 저랑 뭐가 안맞는지 몇모금만 먹어도 약간 카페인하이 느낌이… ㅠㅠ 앞으로는 아메리카노나 라떼만 먹어야겠어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15
구운 누룽지 아니고 도톰한 튀긴 누룽지 맛이예요. 달고 구수하고…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닌.
뉴룽지
9
오랜만에 먹는 반찬 한상 나오는 찐 갈비… ㅠㅠ 강한 맛이 없고 은은한데 고기도 반찬도 다 맛있네요.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물냉은 좀 특색없는 편.
가보정 2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