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와서 먹은 것중 압도적으로 가장 맛있었음. 연어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둘다 맛있었다. 절대 저렴한 건 아니고 비싼 편인데, 영국은 비싸고 맛없는 것도 많기 때문에 비싸더라도 맛있으면 좋은 기억이 남는다... jubel peach lager도 처음 마셔봤는데 꽤 좋은 선택이었다. 라거에서 에일 맛이 느껴지는...
the hereford arms
127 Gloucester RoadSouth Kensington, Kensington, London SW7 4TE, 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