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빵집을 소개합니다. 금토만 운영하시기때문에 세종 갈때마다 사옵니다. 운영시간은 11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좀 늦게 가면 빵이 동이 나 못사올 때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너무 장점이 많은 곳이라 저는 이 빵집이 도담동에 있는게 축복이라 생각합니다. ㅜㅠ 간단히 장점을 이야기해보자면 1. 빵에 좋은재료를 쓰고있다는 대놓고 드러납니다. 정성껏 만드시고 재료도 풍부하게 넣어주셔서 드셔보시면 티가 납니다. 2. 가격이 너무 좋아 진짜 놀랍습니다. 저 맛있는 치아바타 저 큰게 1800원 국가가 지원해서라도 이 빵집은 유지되어야합니다 3. 사장님들의 장인정신이 돋보입니다. 대충하시는게 없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느낌이랄까요? 4. 외국인들은 예약해서 30개 이상 빵을 쓸어갑니다. 한사람이 말이죠. 어느정도 느낌 오시죠? 저도 사진상 빵이 그나마 조금 산것입니다. 더사올껄하고 지금도 후회중입니다. 정말 고심하다가 저만 알고싶던 빵집을 소개합니다. 지금보다 더 유명해지면 이 집빵을 못먹을 수도 있으니까요 ㅠ 맛잘알 뽈레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도램마을11단지 카림 애비뉴1 1층 2호
늘봄 @tausema
여기 치아바타 진짜 최고맛있어요…. 안에 캐러멜 들어있는 크러핀도 진짜 최고 특히 담백한 빵을 진짜 잘하는 집이에요. 빵을 담백하고 단순하게 만든다는건 재료에 자신이 있어서 자극적인 맛에 숨지 않는다는 거겠죠!
쪼림이 @malin0726
꼭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