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랜만에 방문한 얌얌얌팩토리. 팝업에서는 종류가 다양했는데, 현재는 바닐라와 오리지널 두가지만 판매중이고, 나머지는 그때그때 메뉴가 달라짐. 맛은 나쁘지 않지만, 역시나 얌얌얌팩토리의 대표메뉴는 큰 편차 없이 맛있는 에그타르트, 파이지 바삭하니 하루종일 지나도 눅눅하지 않고, 필링은 달콤하고 보들보들하니 맛있다. 나는 여기가 인천에서 젤 맛있는거 같고, 이 정도면 나름 연남동에는 비빌만 한듯.

얌얌얌 팩토리

인천 미추홀구 낙섬중로 72 조명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