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은 아니라 아쉬웠지만, 그 덕에 웨이팅 없이 수월하게 입장. 생물 대구를 쓰는데, 확실히 다른곳보다 살도 실하고 맛있었다. 가성비도 굿굿. 제철은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옴.
용인정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305번길 5 1층
13
2
털대지 @beerus91
드디어ㅋㅋ
김과자 @skykid95
@beerus91 제철에 합 같이 갑세
털대지 @beerus91
드디어ㅋㅋ
김과자 @skykid95
@beerus91 제철에 합 같이 갑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