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가서 샌드위치먹고 싶을때 고민된다면 걍 서브웨이로.... 언제 먹어도 맛있다....츄배릅 최애였던 터키가 없어져서 치킨 아보카도 먹었는데 존맛. 소스만 바꾸면 다이어트식으로도 훌륭해보인다.
써브웨이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더샵 센트럴파크2 A동 1층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