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를 보고 요즘 유행어인 느좋에서 따왔나? 싶었는데 엄청 오래된 곳이라고. 친구가 초코바게트가 존맛이라며 크루아상이랑 같이 사줬는데, 너무 달지 않은 초콜릿이 딱 좋은 꾸덕함으로 들어가있다. 바게트의 식감과 아주 잘 어울림....초코바게트를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아주 모범답안같은 맛이었다. 그리고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음.
느긋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24길 24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