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날이 점점 더워지니 오전부터 병든 닭마냥 꾸벅꾸벅😪😴 카페인 보충하러 아주 간만에 왔는데 여전히 와글와글~바글바글~ 한 때 사다리타기로 수십번 카드를 긁었던 아임빈은 메가나 빽다방이 생기기전 진도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카페였죠! 물론 지금도 바닐라라떼가 4,000원이면 가성비 좋은편이구요. 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만을 사용하고 자체 로스팅 기술력으로 7일 이내 원두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바닐라빈라떼가 없어서 바닐라라떼 시켰는데 그냥 믹스커피 가터용. 그리고 여기 쌀호두과자 진~짜로 맛있어요. 특히 사르르 녹는 커스타드 슈크림 호두과자 막 구운거 아메와 먹으면 쓰러져요🤤 근디요 너무 빨리 쏠드아웃되서 저도 한번밖에 못먹었슈~!

아임 빈 커피

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1길 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