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한 동네 빵집으로 꽤나 인기있어요. 퇴근하고 갔더니 빵이 몇개 안살았음ㅜ. 버터떡 물어보니 이제는 안만든다고... 한때 더티쇼콜라에 빠져 자주 갔는데 오늘은 겹겹이식빵과 소금빵, 생크림소보로만 샀어용. 토스오더 쿠폰으로 1,000원 할인받고 사장님이 자투리 할인해줘서 만원만 냈음😁 생크림소보로는 땅콩향 찐하고 왕느끼해서 밥에 열무김치 비벼먹고 속이 진정됨(니끼한거 못참는 토종 한국인) 소금빵은 버터동굴은 이뿌게 만들어졌는데 빠다가 입술에서 닦아도 닦아도 안사라져~~완전 버터밤! 식빵은 페스츄리처럼 찢기면서 촉촉하니 입에서 녹아요🤤
그리고, 오븐
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1길 62-1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