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가정식을 맛 볼 수 있는 엘쁠라또에서 런치세트를 주문 했어요. 2인에 7만7천인데 구성이 꽤 괜찮았어요! 첫번째 에피타이저였던 굴튀김 부터 너무 맛있있었어요. 겉바속촉이였고 굴 상태가 너무 좋아서 크림 먹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 에피타이저였던 구운로메인은 로멘에서 은은한 불향이나 하몽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만 삶은 계란은 아무 특색이 없어 아쉬웠어요. 마지막 에피타이져인 가지구이는 굽기가 딱 좋아 너무 흐물거리지 않아서 좋았고, 치즈가 녹아있어 피자 먹는 느낌도 났어요. 마지막 코스로 저희는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시켰고 무난히 맛있었어요. 매봉역에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식당 같아요.
엘쁠라또
서울 강남구 논현로24길 29 나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