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차라는 나쵸 사이드 랑 아보카드 추가하다보면 2만원이 되버리고...주문 차례 기다리는데도 정말 오래 걸리지만 그럼에도 맛있어서 계속 간다. 그리고 몇달 전부터 키오스크도 생겨서 앉아서 기다려도 된다. 그냥 뻔한 타코볼인데 사워크림과 아보카도 범벅이니 너무 자극적이고 맛있다. 타코 브리또 등 메뉴가 다양하지만 브리또볼이 가장 든든하고 맛있는 것 같다.
쿠차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58 컨벤션별관 지하2층 2A06호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