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지만 맛있는 목표명가, 지난번엔 다른 지점에서 회덮밥을 먹었는데 정말 각종 싱싱한 회가 가득 들어가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이번에는 봄 시즌 메뉴인 도다리쑥국을 먹었다. 도다리쑥국은 거의 10년전에 먹어보고 처음 먹는데, 국에서 쑥떡 맛이 났다. 신기한 경험이었다ㅋㅋ쑥이 그만큼 많이 들어있다는 얘기이니 만족했다. 도다리도 크게 한마리 들어있어 배부르게 먹었다.
목포명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11길 6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