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맛있다! 재방문 의사있다. 참나무소갈비는 참숯에 구워주시는데 고급스테이크집에서 엘에이갈비를 먹는 느낌이었다. 달달한 양념에 숯향도 아주 살짝 나고, 고기가 매우 연해 입에서 녹았다. 평양냉면도 슴슴하면서 진한 육향이 나서 매우 맛있게 먹었다. 미나리무침은 개인적으로 비추, 미나리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장조림맛?족발맛?이 나는 고기가 들어있는데 조화롭지는 않았다.
사직로
서울 종로구 사직로 127-14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