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부천역에 위치한 정비소. 사장님 미감이 정말 뛰어나신 듯! 커피만 마셨지만 브런치 먹는 분들도 많았다. 오렌지커피를 마셔봤는데 오렌지쥬스와 커피 조화가 은근 좋았다. 커피 자체가 고소하고 중심을 잘 잡아줘서 그런 것 같다. 공간도 예쁘고 커피맛도 좋아 주변 주민들께 강추한다.

정비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53-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