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은사역에 위치한 큰 카페다. 주중 점심에는 직장인들로 바글바글하다. 콜드브루부터 아인슈페나까지 메뉴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보인다. 요즘에는 우유가 달달한 시그니쳐라떼를 마시는데 일반 바닐라라떼보다는 덜 달면서 우유의 고소함이 잘 느껴져서 좋다.
핸디엄 커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06길 37 아리빌딩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