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솔직히 거대한 자본력과 인스타 광고에 의존하는 빵집인 줄 알았다, 근데 빵이랑 커피 생각보다 맛있었다... 커피 하나도 맹맹하지 않고 고소하고 진했다. 티그레는 달기만 하고 별로였다. 근데 쑥크림빵이 정말 맛 있었다! 씁쓸한 쑥크림 꾸덕했고, 빵은 살짝 쫀쫀하면서 부들부들했다. 남은 빵은 포장해갈 수 있게 봉투도 따로 있는 등 셀프코너가 잘 구비된 부분도 좋았다.

아궁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6 SK텔레콤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