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zzzzzo!
4.5
12시간

네이버지도 리뷰가 꽤 괜찮아서 가봤는데 만족했다. 메기도 큼지막하게 들어간다. 야채도 양껏 넣어주신다. 그리고 수제비가 무한 리필이다!!! 매장안에 큰 수제비 반죽이있어 원하는 만큼 덜어가 직접 먹으면 된다. 굳이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간이 너무 세서 물을 많이 부었다. 그럼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한 집이다.ㅣ

메기대감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30 양재동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