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천해요
4년

서울대입구역 메이브커피숍 가까이 있었다면 맨날 발도장 찍었을 것 같은 동네 카페. 1970s’ 미국풍의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좋다. 주문했던 음료들 다 맛있었고 개인적으로는 디저트들이 찐이라 생각! 파도쿠키는 헤이즐넛 초코 쿠키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괜히 바다느낌이고 그렇다.

메이브 커피 숍

인천 부평구 경인로 966-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