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익힌 살만 먹는 디카페인 러버

리뷰 685개

3.5
5일

왜관 만리궁 블루리본에 빛나는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평일 오후 1시 30분에 도착해서, 40분 웨이팅함. 점심시간 빗겨서 가면 괜찮나 했는데 우리 다음팀까지만 받고, 솔드아웃 종이 붙이심. 맵다는 이야기를 못보고 달콤+매콤하다는 후기만 보고 시그니처 메뉴인 야끼우동, 야끼밥(짬뽕국물 같이 줌), 짬뽕밥 주문했는데…. 지이이이이인짜 맵다. 야끼는 단맛이 올라와서 흡입했다가 뒤를 치고 올라오는 매운맛에 땀 뻘뻘, 짬뽕은 입에 ... 더보기

만리궁

경북 칠곡군 왜관읍 석전로12길 7

3.5
5일

한미식당 왜관본점 햄버거 포장, 개당 6000원. 이미 만들어둔게 있어서 가게 들어가자마자 바로 사고 나왔다. 두툼한 고기 패티와 케찹마요 양배추 들어간 딱 옛날 분식집 햄버거맛. 추억이 있다면 사먹겠지만, 추억 없는 나는.. 딱히.

한미식당

경북 칠곡군 왜관읍 석전로 159

2.0
1개월

이모야킨지로 압구정 후쿠오카 명물이라는 고구마스틱. 오후 4-5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여러가지 맛의 고구마스틱은 다 품절이고, 기본만 남아 있었다. 이렇게 비싸게 먹을 일인가. 버석한 설탕에 알알이 부서지는 고구마 강정 같은 맛이 그다지 유쾌하지는 않았다. 구황작물 러버임에도 다시는 찾아먹을것 같지 않은. 무엇보다도 간판이며 포장이며 제발 한글로 해주세요.

이모야킨지로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19

4.5
2개월

드디어 남동공단 떡볶이! 인천시민 분께서 포장해 주셔서 감히…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받아먹었다. 물론 두시간 거리라 좀 불긴 했지만 그래도 최고최고! 밀떡의 부드러움과 매운 자극 제로 달달한 양념의 조합이 최고다. 종이맛 나는 오뎅 질색팔색인데, 여기서는 또 이런 오뎅이 잘 어울리는 느낌. 비조리도 3인분 단위로 판매해서 잔뜩 사서 냉동실에 넣어둠. 당분간 든든할듯.

공단 떡볶이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3.5
2개월

삼성 파르나스몰 탄탄면공방 숙주 추가해서 먹으면 식감이 더 살아난다. 반쯤 먹고 테이블에 비치된 마늘을 한스푼 추가해서 먹으면 국물 감칠맛이… 역시 한국인인가벼. 가게에서는 면을 다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라고 되어 있던데, 급격하게 위가 줄어들고 있는 관계로 시도도 못해봤다. 다음엔 면 대신 밥으로 바꿔봐야지. 아. 그릇은 특색 있고 예쁘긴 한데 불편해요…

탄탄면 공방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3.0
2개월

합정 멕시코식당 무난해서 찾게 되지만, 특색있는 맛은 아닌… 한국식으로 로컬라이징 제대로 된 멕시칸 푸드.

멕시코 식당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3

5.0
2개월

합정 라운지 클라리멘토 합정에서 넘버원 카페. 드립도 맛있지만 그냥 기본 아메리카노까지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곳. 친절하게 원두 설명도 해주신다. 신기한게 커피를 한모금 마시면 그 설명이 어떤건지 바로 느끼게 된다. 최근 들어 마신 커피 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무조건 추천.

라운지 클라리멘토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안길 18

2.0
2개월

양산도 상암점 히츠마부시 전문점 맞나요? 조금 더 내더라도 해목 가서 드세요.

양산도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75

4.5
3개월

김칩스 김치전 맛이 나는 과자라고 해서 멀리 던져뒀다가 어느날 몹쓸 호기심에 뜯어 봤는데… 맛있다? 과자에서 진짜 김치전 맛이 난다. 거기다가 완전 바삭바삭. 김치국물 넣은 부각맛이랄까. 중독성 장난 아니다.

김칩스

메이커 없음

3.5
3개월

광장시장 박가네 빈대떡 광장시장에서는 박가네만 가는 친구 따라 벌써 10년째. 이제서야 이유가 궁금해서 물어보니, 빈대떡만 파는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팔아서 한자리에서 술 마시기 편해 박가네만 가게 됐다고. 달달한 떡볶이, 허술한 마약 김밥… 부실하지만 추억의 맛으로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박가네 빈대떡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