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익힌 살만 먹는 디카페인 러버

리뷰 578개

4.5
25일

강릉 미트컬쳐 테이블링에서 예약하고 간 식당. 낮에 중앙시장에 들러서 오징어 순대랑 닭강정, 술 빵까지 사는 바람에 페이스 조절한다고 미트컬쳐에서 2가지 메뉴 밖에 못 먹은 게 진짜 진짜 진짜 후회된다 ㅠㅠ 가게 이름답게 스테이크 종류가 맛있는 거 같고, 나는 미트볼이랑 파스타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다. 미트볼 떡갈비 종류의 다진고기는 극혐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맛없는 걸 먹어서 그런 걸로… 미트볼의 라즈베리 콩포트를 같이 ... 더보기

미트컬쳐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29

4.0
25일

포메인 청담직영점 월남쌈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는 포메인. 라이스페이퍼 담그는 뜨거운 물을 특이한 그릇에 담아 주는데, 그릇 사이에 넣고 라이스페이퍼를 살살 돌리면 된다고 한다. 그런데 라이스페이퍼가 충분히 불지 않아서., 급한 성격이 나는 그냥 뚜껑 열고 평소대로 썼다. 신문물이 있어도 활용하지 못하는 자….

포메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7길 11

4.5
25일

밀양 솔밭만두 커플세트 포장해서 왔는데 식어도 맛있는 만두가 있다고? 피는 얇고 속재료에 더 충실한맛. 알싸한 고추 만두랑 향긋한 깻잎 만두가 좋았고, 좀 짠 느낌이 있었지만 새우 만두도 쫜-득하게 맛있었다. 가게 앞에 차들이 줄서있는거 보니 이 동네 숨은 맛집인듯.

솔밭 만두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2362

4.0
28일

부평시장 소문난김밥집 부산에 왔으면 비빔당면~~ 어디서든 무난하게 성공하는 메뉴지만, 그렇다고 특출나게 맛있기도 어려운 메뉴.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게 맛있었다. 김밥집 답게 김밥도 좋음.

소문난 김밥

부산 중구 흑교로 16

5.0
28일

김해 크레파스카페 차로 찾아가기에 조금 외진 곳에 있긴 하지만, 찾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 독특하고 예쁜 카페. 플랜테이션을 컨셉으로 한 것 같은 데 한쪽 벽면에 토기 화분으로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고, 실내외에 식물을 충분히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깥 풍경이 보이는 저 창문이 메인 컨셉인거 같은데, 촬영에 동의하면 전문 카메라로 기록을 남겨 주시는 것 같았다. 커피나 디저트도 맛있었다.

크레파스 카페

경남 김해시 강동마을길 58

4.0
28일

강남역 청류벽 콘서트 가기 전 기력 보충 위해 항정살 수육(런치 한정 메뉴인듯) + 들기름 막국수. 가게 들어서는 순간부터 고소한 향이 온몸을 감싼다. 웨이팅만 없다면 최고의 가게.

청류벽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29

4.0
28일

텐파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탕 국물 찐이고 마파두부 토달볶, 등심탕수육까지 모두 완벽. 아이돌 누군가의 최애맛집인지… 여기저기 생일 축하하는 사진과 글이 많아서 신기했다.

텐파 마라탕 마라샹궈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49

3.5
28일

무교동 유정낙지 본점 자극적이고 맛있는데 점심시간 사람이 많고 너무 불친절하다. 주문하려고 몇번이나 부르고 누락된 음식 달라고 몇번 부르고….

무교동 유정낙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21길 22

4.5
28일

리에제와플 아메리카노 시켰더니 와플 모양 얼음 올려주는데 귀여워서 심쿵. 아이스크림 와플 전부 맛있다. 덕수궁 돌담길 걸으면 헤어진다는 속설이 있다던데, 블루베리 와플 한입 먹고 걸으면 세상이 사랑스러워보여요👀

리에제 와플

서울 중구 덕수궁길 5

4.5
28일

길세이로무시 다대포점 사하구 내에서 가족 외식하기에 제일 좋은 가게인듯. 룸 따로 주고, 음식 익히고 정리해주는 서비스도 좋고, 식재료 퀄리티도 좋다. 장어에 랍스터, 전복까지 배불리 먹을수 있는 곳. 예약은 필수.

길 세이로무시

부산 사하구 다대로 5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