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블루테일

나무

리뷰 563개

블루테일
4.5
17시간

응식맛 좋고, 서비스 좋고, 술맛 좋고, 디저트는 아주 맛있고, 비싼 돈값을 합니다.

화춘옥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0길 15

일때문에 광화문도 자주가고 하는데 오늘도 다른 일행들은 토속촌과 비교하면서 더 맛있다는 평가를 주고 했는데, 저는 그만큼은 아니고...맛있구나 하는 정도였습니다.

진 전복삼계탕

서울 강남구 언주로133길 18

호선생 대표한상에 오뎅 들어간 메뉴를 먹었습니다. 일일히 고민하며 시키지 않게 세트메뉴가 있는것이 좋았고, 막걸리, 사케를 먹었는데 저녁에 술한잔 잘 먹고 나왔습니다'. 음식 맛은 더 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호선생전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43

왕십리 일대에서 돈까스 맛집으로 소문난 돈까스 전원에 아들녀석하고 와서 돈까스 먹고나면 고래잡으러 가자고 이야기하다가 왔습니다. 제가먹은 안심 돈까스는 돼지고기 육향이 살짝나고, 한조각이 한입에 먹기에는 크고 쪼개 먹기에는 애매해서 우물쭈물하다가 아들한테 다 뺏겼고, 국물도 건더기가 많은데 따로 수저는 안줘서 주면 어떨까 아쉬워하면서 먹고 왔습니다. 가게는 처음 가보면은 찾기 쉽지 않은 곳에 있어요.

돈까스 전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30-6

세명 일행이 짬뽕으로 통일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간은 짭잘하니까 나트륨 피하는 분들은 국물은 안드셔야 된다고 이야기는 드리지만, 저도 실제로는 국물 먹느라고 늦게까지 눈치보면서 먹고 왔습니다.

중화백반

서울 강남구 언주로134길 6

버거가 단단하지 않고 폭신한 느낌이어서 제 입맛은 아니었습니다 ~!

다운타우너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4

폴바셋에서 일행과 라떼 마시면서, 폴바셋 우유가 맛이 어떻고 어떻고.. 이야기를 하는데 별다방 라떼 먹으러 와이프분과 간다고 하시는 일행분 이야기 들으면서 으음...하다가 왔습니다

폴 바셋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갈비 고기가 푸짐해서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푸짐합니다 ㅎㅎ

한일관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커피 마셨더니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도 맛보라고 가져다주고 좋네요 ㅎㅎ

스타벅스 커피

서울 종로구 삼봉로 71

태즈 페이머스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먹었는데, 페이머스 스테이크가 괜히 페이머스가 아니구나 느끼면서 먹고 왔습니다. 립아이 보다는 맛있었고, 미국맛(!!)이었습니다~!

Tad's Steakhouse

38 Ellis St, San Francisco, CA 9410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