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블루테일

나무

리뷰 576개

블루테일
4.5
16시간

좋은 일은 맥주, 안좋은 일은 소주~! 이번에는 순대국 특에 빨간 참이슬로 두병 먹고 왔습니다 ~! 젓갈 들어간 김치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참진한 순대국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3

저녁 코스로 먹고, 티본 스테이크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보는맛 먹는맛. 서비스 받는 맛 모두 좋았고, 와인 마시면서 알딸딸해지고 왔습니다.

안다즈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아버지와 두 사람이 국밥 먹으러 와서 저는 열심히 해장 잘하고, 새벽에 운동하시는 아버지는 배고픈 속 잘 달래주시고 왔습니다. 기본간도 돼 있는데, 오징어 젓갈도 나오고 하니 국밥에 김가루를 많이 넣거나 새우젓을 더하거나 하는것은 비추입니다'

담날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69

오후에 열받는 일 있어서 고향집에 와서 순대국 특에 소주 1, 맥주 2먹고 왔습니다.집에 와서 맥주 두캔 더 했더니 체중 2.5키로 더 쪄있고 좋네요 ㅋㅋ 순대국은 기본간이 안돼있거나 약하게 돼 있어서 소금이나 새우젓 넣고 간은 해야합니다. 가게에서는 간은 소금으로 하고 새우젓은 찍어 먹으라고 추천하는데, 이렇게 그 가게의 음식 먹을때 맛있게 먹는법 알려주는 곳은 저는 매우 애정합니다. 강북에서는 최고 순대국 맛집인 곳이에요... 더보기

고향집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37길 7

이미 크리스마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시럽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한것 땡길때 최고입니다 ~~!!

투썸 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2길 78

아들녀석하고 가서 마라탕하고 볶음밥 먹고 캔음료하나씩 먹고 왔습니다. 기름과 나트륨에 건강에 조을리가 없다 생각하니 양껏 안먹게 되고 집에 와서 라면 끓여 먹었어요' 요약: 드럽게 맛없...!!

춘리 마라탕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나길 20

팀 회식으로 열심히 먹고 왔습니다. 세트로 주문해서 이것저것 나눠 먹었는데,술마시다 보니 음식맛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두부와 치즈가 같이 섞여있는 전채 요리와 모듬회는 기본맛은 했던 기억이 납니다. 회는 조금 더 단단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갓포아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화상이 하는 식당. 음식들이 다 맛있는데, 겨울이다보니 조개관자, 굴 들어간 요리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깜짝 놀란채로 먹고 마시고 하다가 나왔습니다. 재료가 없는것은 못해드려요 하셔서 더욱 신뢰가 높아졌습니다.

만리장성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42-2

순대국 특에 일행은 보통으로 한사발씩 먹고, 배터진다고 이야기하면서 나왔습니다. 다진마늘 넣는게 특이하고 재밌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색달랐구요. 간이 안돼있어서 간 잘 맞춰서 먹는것은 본인이 개인기 발휘해서 잘 해야합니다. 저는 싱겁고 마늘맛만 많이 나게 해서 실패했어요~~!!

청진동 장터 순대국 파보쌈 감자탕

서울 종로구 종로5길 40

편백찜 정식으로 하나 먹고 맥주 두병까지 먹고 왔습니다. 메뉴 선택할때 육수 종류까지 선택할수 있는데, 육수 종류까지 선택하는 것은 과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었고, 매운맛 선택했더니 사래들리는 맛이어서 쿨럭거리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투덜투덜 하면서 바닥까지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가마솥 순대국밥

서울 강남구 논현로132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