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만에 냉짬뽕 먹어 봤습니다. 일반 짬뽕하고 내용물 똑같고, 색깔 똑같고, 맛은 두개 비교 인해봐서 잘 모르겠고...ㅎㅎ 해물 올라간 짬뽕은 칼칼하고 진한 맛이었어요. 해물들은 다 신선했구요.탕수육도 아주 맛있어서 잘 먹고 왔습니다
동천홍
서울 강남구 논현로132길 29 2층
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