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에 맥주한잔 땡겨서 수산시장 냄새참고 가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냉모밀과 왕돈까스 나오는 세트로 먹었고, 당연히 분식집 돈까스 보다는 나았지만 그래도 한국식 왕돈까스 맛을 벗어나지는 않았어요. 돈까스 소스에서 고소한 콩맛(?!)이 나서 즐기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시카고 왕돈까스 가게 이름 찾으면서 갔는데 간판에 영어로시카고 킹 커틀렛이 써져있다보니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시카고 왕돈까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7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