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크림집 친구와 산책? 후 먹었습니다 음료는 여전히 애매하지만 나쁘지 않았고 사람이 많았어요. 2층 계단 넘어지기 좋게 생겨서 좀 주의해야할 듯. 케이크는 저번과 동일한걸 먹었습니다.

크림집

광주 광산구 하완길 26-12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