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랑

아무거나 맛있어함
광주광역시 or 어딘가

리뷰 1576개

올랄라 제일 가까운 카페를 갔습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비가 오니 소리가 좀 울리긴 했지만 기상은 어떻게 할 수 없는거니까.. 에디오피아 드립을 마셨어요. 드립은 살짝 비싼감이 있네요.

올랄라

광주 동구 제봉로82번길 19

열도지 사천탕수육과 갈비덮밥. 갈비덮밥은 소스?등으로 촉촉했어요. 대만서 먹었던 뻑뻑한 도시락의 추억이 떠올라서 즐거웠습니다. 사천탕수육은 그다지 맵진 않고 맛있었어요. 양파가 아삭거려서 좋았습니다

열도지

광주 동구 제봉로82번길 17

일주일차이로 빗겨간 럭키타이밍

올림픽 체조 경기장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화이트리에 수완점 사진은 비록 다른곳에서 찍었지만 ㅋㅋㅋㅋ 화이트리에 식빵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너무 밀도가 높달까.. 그렇지만 맛있고 부드럽긴해서 나폴레옹 큰딸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재료를 사뒀답니다😌

화이트 리에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3

올리비아떼 여름이라서인지 계속 손님이 끊이질 않았어요. 레몬소르베가 엄청 신데 전 그래서 좋았어요. 수박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초당옥수수 젤라또 새로나와서 먹어봐야지 해놓고 완전 까먹었네요 조만간 다시 가야겠어요..

올리비아떼

광주 광산구 수완로50번길 63

정동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일단 생맥주라고 써두고 캔맥이 나온데서 감점 500점… 돈까스는 나쁘지 않았고 규카츠 굽는곳에 버터 올려둔건 아이디어가 좋았던것 같아요. 규카츠가 돼지바처럼 생겼네요 ㅋㅋㅋ

정동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68

무인양품 수완점 이사한 후로 다이소와 무인양품을 엄청 가게되는데 수완점이 규모가 커서 그런지 뭔가 많은 느낌이에요. 옆에 유니클로나 다른 매장들도 있어서 한바퀴 돌면 심심하지 않은느낌.

무인양품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529

크림집 친구와 산책? 후 먹었습니다 음료는 여전히 애매하지만 나쁘지 않았고 사람이 많았어요. 2층 계단 넘어지기 좋게 생겨서 좀 주의해야할 듯. 케이크는 저번과 동일한걸 먹었습니다.

크림집

광주 광산구 하완길 26-12

조왕 땡모반 비싸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친구가 먹은 우베딸기밀크티도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크기가 큰 편이라 제법 배가 부른 편.. 2차음료로 말차레몬도 마셨는데 그것도 괜찮았네요

조왕

광주 동구 제봉로110번길 7

피트 가보려고 벼르다 드디어 가봤습니다. 와인리스트엔 있지만 없는 와인이 꽤 있었어요. 처음 나왔던 샐러드?가 특이해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해서 다음번에 또 가보려구요.

피트

광주 남구 양림로41번길 5-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