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랑

아무거나 맛있어함
광주광역시 or 어딘가

리뷰 1502개

천안 마르페 친구 뒤만 따라간거라 잘 모르지만 커피를 마시러 갔었답니다. 꽤 넓었고 손님도 많았어요. 베이커리류는 말렌카를 먹었던거 같아서 기억이 안나는데 드립커피가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커피가 좋았어요.

마르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노태산로 98

조왕 친구가 좋은 카페를 찾았다고 해서 바로 출동했습니다😌 한국식 인테리어의 카페였어요. 이날 밥을 안먹어서 밤 푸딩 아인슈페너를 3모금만에 컷하고 다른 친구가 오기 전까지 증거인멸을 했다가 일행이 마저 오자 디저트를 세개정도 시켜봤어요. 계산대에서 패드로 주문하는데 사진에선 프렌치토스트가 식빵 반개라서 에잇 이정돈 껌이지 하고 시켰는데 막상 나오니까 제 예상보다 양이 넘 많았어요… 그치만 디저트들이 다 맛있었답니다. 아주 행... 더보기

조왕

광주 동구 제봉로110번길 7

시스살롱 몇년만의 시스살롱인지~~ 모처럼 먹으니 마카롱이 맛있더라구요. 커피도 괜찮았어요. 예전보다 안정된 운영인거 같더라구요. 구움과자류와 케이크도 판매하는데 오늘은 카페를 두탕 뛸 예정이라 좀 자제했답니다😌

시스 살롱

광주 동구 백서로 219

사랑과 평화 모처럼 들른 사랑고ㅏ 평화. 5시 맞춰갔는데 테이블이 꽤 차있었어요. 비슷한 시간대 주문이 들어가서인지 안주는 좀 늦게 나온다고 안내받고 앉아있는데 서비스로 방토치즈를 주시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친구가 무알콜칵테일을 시켰는데 약간 술?같은 뉘앙스가 나서 신기했습니다. 짜계치와 된장닭구이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사랑과 평화

광주 동구 동계천로 181-1

시간과 타자 지나가면서 리씨라니 특이하네~~ 했는데 여기가 카페였습니다. 으아니 내부는 넓진 않은데 예뻤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갑자기 비염이 도져서 계속 콧물이 나오자 친절하게 휴지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음악도 lp를 계속 바꿔가며 틀어주시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서 종종 들르고 싶네요.

시간과 타자

광주 동구 동명로 114-2

에꼬또 새해기념식사를 하고 수줍게 냉이파스타 나오나요..? 라고 여쭤봤는데 11일까지 영업하시고 경기도 안양으로 이사간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허이잉.. 경기도 너무 멀어…. 올해도 남이 해준 냉이파스타는 못먹을지도 모르겠네요.. 굴 프라이는 석류랑 잘어울렸고 빵가루가 엄청 흩날려서 깔끔하게 먹기는 어려웠지만 맛있었답니다.

에꼬또

광주 동구 백서로 214

헥스커피 커피랑케이크를 먹었는데 본품(?) 사진이 왜 없지.. 여튼 친구도 처음 가본 카페라고 하는데 점심때도 사람이 많고 원두도 많고 좋았어요. 코스타리카 원두를 드립으로 먹었던거 같습니다. 케이크는 딸기롤과 말차케이크를 먹었는데 말차케이크 아래쪽이 테린느같고 맛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딸기롤도 딸기가 달아서 가산점수++++

헥스커피 로스터 쇼룸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9길 11-2

홀리데이 인 룸서비스~~ 어린이와 아기가 있던 관계로 호텔에서 놀았는데 역시 훌륭하고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따뜻하고 쾌적하고.. 룸서비스 메뉴판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큐알인식이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외부음식 배달 금지라서 (걍 큰길 나가서 받아와도 될것같긴 한데) 괜찮은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홀리데이 인 광주

광주 서구 상무누리로 55

로지에 친구찬스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챙겨봤네요 ㅋㅋㅋㅋ 딸기와 통카빈중 고민하다가 딸기! 맛있고 좋았답니다. 다른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근데 딸기를 먹으니 통카빈이 궁금해지는 심리는 또 뭘까요..

로지에

광주 서구 유림로50번길 9

올리비아떼 근처 간김에 디디저트를 땡기러 올리비아떼 방문. 저번에 안먹어봤던 쌀이랑 시즌메뉴인거 같은 오렌지 커스터드맛으로 결정했습니다. 매장에서 좋은 냄새가 나던데 뭔지 물어볼걸 그랬어요. 저번처럼 충격..! 개맛있음!!! 은 아니었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종종 버스타고 먹으러 갈래요 한 시즌이라도 놓칠 수 없어…

올리비아떼

광주 광산구 수완로50번길 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