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or 어딘가
조왕 땡모반 비싸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친구가 먹은 우베딸기밀크티도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크기가 큰 편이라 제법 배가 부른 편.. 2차음료로 말차레몬도 마셨는데 그것도 괜찮았네요
조왕
광주 동구 제봉로110번길 7
피트 가보려고 벼르다 드디어 가봤습니다. 와인리스트엔 있지만 없는 와인이 꽤 있었어요. 처음 나왔던 샐러드?가 특이해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해서 다음번에 또 가보려구요.
피트
광주 남구 양림로41번길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