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일단 생맥주라고 써두고 캔맥이 나온데서 감점 500점… 돈까스는 나쁘지 않았고 규카츠 굽는곳에 버터 올려둔건 아이디어가 좋았던것 같아요. 규카츠가 돼지바처럼 생겼네요 ㅋㅋㅋ
정동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68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