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랭 비건코스 지인 언니가 서울에서 오셔가지구 비건요리를 먹으러 갔어요. 여름채소로 된 오늘의 샐러드, 주키니 초당옥수수 스프, 토마토 파르시, 무화과 소르베에 홍차로 마무리 된 코스였어요. 만족스럽고 좋았습니다.
알랭
광주 북구 호동로 3-6 2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