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N번째 가는 ”익선우대갈비“ 고기도 구워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누구 대접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저는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자주 방문하고있어요 ㅎㅅㅎ 우대갈비 뼈에 붙은 살은 오른쪽 사진처럼 원하는 양념으로 직접 또 조리해주시니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 그리고 된장술밥…이 지이닌ㅁ짜 맛있습니다. 2인기준 우대갈비2인에 된장술밥 1 시키면 엄청 배불러요 🫢 웨이팅은 평일에도 있는편이라 캐치테이블 이용 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후싣 아이스크림도 무료고 적립카드도 만들 수 있어요 ㅋㅋㅋ 굿굿❤️
익선 우대갈비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