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맹
4.5
1일

아이스크림 생각나서 방문한 “폴바셋” 폴바셋 아이스크림은 말해뭐해..❤️ 다들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는거 아시져 ㅎㅎ 제 친구는 초코아이스크림 먹어서 저도 한입 먹었는데 초코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던,, 저게 6,300원..? 이었어요ㅠㅜ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싼탓,, 그래도 그만한 가격 한다는점! 주문하면 아이스크림도 빨리 나오고 맛있고 좋았습미다~~!!

폴 바셋

인천 남동구 정각로 2 연세 와병원 본관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