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 따끈하게 막 나오고 맛있음, 미국식 중식으로는 처지지않는 완성도 부정 : 전부간이 강해서 서로 안어울림, 공기밥없음 간이 강해서 주류메뉴로 유도되는게좀 있는것 같다. 메뉴중에 볶음밥이 있긴하지만 뭔가 공기밥류같이 간안된 탄수화물이좀 필요하다. 그래서 포장해와서 집에서 반찬삼아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맛은뭐 짭짤하고 박삭하고 따끈해서 좋다.
플라잉드래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
16
0
긍정 : 퓨전한식스러운 메뉴, 창의적인 메뉴라 단가대비 있어보임 부정 : 꼭 단점이라기보단 메뉴의 결이 비슷한게 있고, 가짓수도좀 적지않나 싶다. 자극적인맛이 적어서 내취향이긴 했다. 들기름등을 잘쓰시는지 향이좋고, 절임반찬류로 산뜻하게 마무리하면서 먹기 좋았다. 다소 심심한감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먹는동안은 좋았다. 또가보고싶다.
난포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17
긍정: 커피가 맛있다. 부정: 좌석이 불편하다. 좀 비싼편이다. 개인적으로 게이샤갱 유튜부로 드립을 입문해서 더 좋아하는 곳이다. 보면 생각보다 쉽게쉽게 내리는듯한데 내가한것보다 맛있어서 억울할때가 있다. 역시 차이는 ek43일까..
센터 커피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11
14
긍정: 무한으로 먹으면서 그렇게 짜치지 않음 부정: 가격적으로 비교우위라는것이지 어느정도 한계는 느껴지는 맛과 서비스 결과적으로는 또 가고싶다. 세세하게 뷔페스런 부분이 있긴하지만 큰틀에서보면 그렇게 거슬리는게 없고, 결정적으로 맛있다. 동네친구들과 우루루가서 한끼하기 좋은것같다.
명륜 진사 갈비
서울 송파구 새말로 172
13
알게된 사실이 있는데, 매주수요일은 직원들 복지상 점심장사만 하는식으로 운영하시는것같다. 맛있음.
농민백암순대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40-4
15
긍정 : 게이샤드립커피 팔고있음 부정 : 내 센서리가 아쉬움ㅜ 로스터리를 크게 하시는곳에서 차린 카페라고한다. 가성비좋게 중남미 게이샤를 먹을수있다고 들었고 실제로 뭐가뭔지도 모르지만 맛있게 먹었다. 단 스페셜티를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컵노트의 맛을 다 느끼지 못하신다면 생각보다 실망할수도 있다. 좀 주스같은 느낌을 추구하시나 싶다. 브런치메뉴도 잘하시는것같다.
해월커피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197번길 16
20
긍정 : 금방나옴, 셀프바에 마카로니셀러드있음 부정 : 뭔가 닭살이 적어보이고 잘게짤린느낌, 탄수화물류 부족 일단 부대찌개먹는분은 거의 없는것같다. 살짝 카레가루향이나는 맛있는 닭갈비이며, 냄비뚜껑을 써가면서 익혀서 닭살속이 살짝 촉촉한듯한 식감이 좋다. 특히 요근방에서는 이런거 먹기에 여기가 제일좋은것같다. 주차도된다. 물가가많이 오른것같다...
오투닭갈비 앤 부대찌개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긍정 : 양많고 맛있음 부정 : 위치가외지고 웨이팅이 갑자기잘생김 인천아트센터와 연계해서 식사하기좋다. 특히 뭘시키든 빵등의 탄수화물을 넉넉히 주는편인것 같으며, 저 디트로이트피자가 먹을만하다. 예약석이 많아 자리가 많아보이는데도 없을가능성이 좀 있다. 양이 진짜많다. 피자셀프포장이 잘되있어서 남길꺼면 피자를 남기는게 좋다.
우만당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22
2
긍정 : 커피맛있음, 케잌류구비, 한적한분위기 부정 : 일부러올필요는 없긴함. 좌석수가 막 많지는않음. 상선암 근처에서 약간 비껴나가면 있는곳이다. 2년전쯤부터 생긴것같은데, 요근방에선 제일멋있게생긴 카페여서 지나가면 들리고싶단 느낌이 있다. 뭔가 번잡하면 별로일것같긴한데, 사장님도 여유있어보이고, 분위기도 한적하긴하다. 이근처에도 이렇게 들릴만한 카페가있어서 좋은것같다.
시즌즈
충북 단양군 대강면 도락산로 750
19
긍정 : 주변에 식당이없음, 여기만의 분위기가있음. 부정 : 소스의특색은없음. 면이좀 맛있긴하다. 사장님이 식당을 잘하신다는 이미지는 아니시긴해서 준비에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 정성스럽게 잘 차려주신다. 손님들은 대부분 막국수를 먹는 분위기 같기는 했는데 바베큐같은것도 잘준비되어있다는 이미지이다.
수리봉 소남백이 펜션식당
충북 단양군 대강면 선암계곡로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