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단 미가양꼬치 점심시간에 맞춰가니 한적하고 좋았다 고기 너무 맛있고 신선함 건두부 무침도 서비스로 주시고... 마라탕에 면 사리도 서비스러 주심...넘넘 친절쓰하심 이동네에서 11년 장사하셨다는데 다 이유가 있는듯
미가 양꼬치
서울 금천구 벚꽃로42길 5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