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쓰순대[미순이]

이번생은 다먹고 돌아갈래 #공수래식수거 #국밥충 #카페충 #육식러버 #바게트버터❤️ #사실상잡식
서울

리뷰 1768개

청담추어정 포장 보양식으로 추천합니다.... 매장에서 김치랑 먹으면 훨씬 맛있을듯 ㅜㅜ

청담 추어정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932

일산 밤리단길 월남쌈, 쌀국수 맛집 정갈하고 양도 많음!! 낮에만 장사하고 예약은 거의 필수 ..ㅎㅎ 어른들과 같이 가도 좋음 위생적이고 분위기도 가정집같아서 매우 만족! 강력추천

미소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93번길 6-2

노원역 근처 2층에 위치함 쾌적하고 반찬이 잘나옴 맛도 누구나 좋아할 거 같음 평일 낮에 갔더니 노인정빰치는 연령대 ㅎㅎ 부모님과 같이가면 좋은 식당

봄이보리밥

서울 노원구 동일로218길 41

수락산 먹자골목 맨 끝자락 수제비 전문점 얼큰 수제비는 장칼국수 같은 맛 들깨수제비도 맛있다 감자전분 수제비도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음 김치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음 오징어 부추전도 별미 ㅎㅎ 부추전 추천!

응순 가재골 수제비

서울 노원구 동일로242길 100

노량진 골목쪽에 있는 작은카페 소프트콘이 저렴하고 맛있다 쿠크다스콘은 3천원, 일반콘은 2천원 빙수도 맛있어보임 다음번에 먹어봐야지

미니 타이야끼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60

노원역, 상계역 가운데쯤 주택가에 작은 동네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이쁜편 메뉴는 평범하고 디저트도 딱히 특별한게 없당 내부가 좁은편이라 편하게 대화는 힘들듯 커피는 맛있음 사장님이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시는듯

헤미스

서울 노원구 상계로10길 23

순살 2인분 고기살이 퍽퍽하다 ㅜㅜ 김치도 중국산이라 비호감.... 양념이랑 동치미는 맛있다 고기가 아쉬워서 담부턴 다른매장 갈 듯

봉추 찜닭

서울 노원구 노해로83길 4

동두천 도나츠윤 가게가 넓고 여유있다 아이들하고 오면 좋음(색칠놀이 공간마련) 찹쌀도나스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좋음 치킨텐더도 판매 인테리어도 귀여움 휴일인데도 자리가 여유롭게 있어서 강추...!

도너츠윤

경기 동두천시 벌마들로 26-38

공휴일 오후 1시에 도착 40분대기, 음식나오는데 30분 웨이팅 할 때 전화주셔서 그나마 다행 간짜장 건더기가 큼직큼직하고 면이 소면굵기다 조금만 더 굵었으면 더 맛있을거 같긴함 탕수육은 쏘쏘 주변 사람들 보니, 사천 탕수육을 더 많이 먹는듯했당 근처라면 웨이팅 피해서 오는거 추천 ㅎㅎ 가성비 좋음 탕슉+간짜장2개 26000원 (콜라 서비스) 내부 자리는 한 10테이블 넘는듯함

천안문

경기 양주시 남면 개나리5길 3

노원역 쩝스버거 저녁 8시 이후에 갔는데도 웨이팅...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걍 포장으로 먹음 만드는데도 20분정도 걸림.. 패티가 맛있고 소스가 최고 👍 리치버거 느끼하고 맛있음 벅벅보단 덜 맛있긴하지만 ㅋㅋㅋ 구래도 노원에 이정도 햄버거가게가 있는건 좋다! 웨이팅이 심하면 쉑쉑가세여....만족도는 비슷한듯

쩝스버거

서울 노원구 상계로 9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