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여긴 면식감이 좋아요. 쫄깃쫄깃하면서 씹는감이 있다랄까 적당히 매콤달달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은 곳 같아요. 웨이팅은 적당히했네요 10분정도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윤중빌딩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