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유아의자
간만에 소사면옥을 방문했더니 매장이 확장됐습니다. 넓어지고 더 깔끔해졌네요. 좋습니다. 여름 웨이팅이 줄겠군요! 미나리 곰탕을 먹으러 갔는데, 가게 확장하시면서 이 메뉴를 없애셨대요. ㅜㅜ 그나마 제일 좋아하던 메뉴였는데... 어쩔 수 없이 갈비탕(1만8000원)을 시켰습니다. 갈비탕 맛있네요. 이 집 특유의 녹진한 육수가 부드러운 고기를 감싸고 있습니다. 산삼배양근이 반움큼 올라가있는데, 이게 국물에 쌉싸름함을 더하고, 심... 더보기
평냉? 함냉? 소사면옥. 군자에 교육 받으러 왔다가 갑자기 물냉면이 급 땡겨 친구랑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그나마 가장 유명한 냉면집인 것 같더라고요. 네이버 리뷰를 믿을 수 없어 뽈레 리뷰도 한 번 흝었습니다. 다행히 평이 나쁘지 않네요. 들어가자 마자 “물냉면 두 개요~”라고 외친 후(사장님이 포스기로 주문하면 된다고 해서 조금 민망했지만), 가져다 주신 온육수를 한모금 했습니다. 음? 전형적인 함흥냉면의 짭짤한, 그것도... 더보기
유튜브에서 보자마자 그날 저녁으로 픽😆 코다리회냉면, 수제만두와 튀김만두 중 고심끝에 그냥 두개 다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코다리회냉면은 쏘쏘한 맛🫠 (맛있긴한데 와 미쳤다!싶은 맛은 ⸌◦̈⃝⸍no...) 만두는 수제만두보다 튀김만두가 더 맛있당🫶 제일 인상깊은건 육수였는데 감칠맛이 미쳤음....!! 다음에 오면 무조건 갈비탕먹을 것 같은 육수😭 불고기먹는 분들도 많았는데 다른 메뉴가 궁금해서 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