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사면옥

3.6
추천 8 좋음 10 보통 4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냉면
만두
갈비탕
주차가능
유아의자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유아의자
메뉴

리뷰 21개

소사면옥 날이 더워지니 저장해둔 냉면 맛집 방문 ! 비빔이랑 회냉면 맛있었고 진짜 찐은 온육수 !!! 여기 갈비탕이 맛있다는데 육수 이정도 하는집이면 맛 없을 수가 없겠단 생각들정도였어요. 온제육은 뻑뻑하니 아쉬웠고 .. 다음엔 육전 페어링 도전해볼 생각 😋 평일에도 남녀노소 가득하고 직원분들 시스템이 정말 잘 잡혀 있는 느낌이어서 편히 식사했는데 주차는 매장 앞 인도에 해야해서 좀 아쉽 !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간만에 소사면옥을 방문했더니 매장이 확장됐습니다. 넓어지고 더 깔끔해졌네요. 좋습니다. 여름 웨이팅이 줄겠군요! 미나리 곰탕을 먹으러 갔는데, 가게 확장하시면서 이 메뉴를 없애셨대요. ㅜㅜ 그나마 제일 좋아하던 메뉴였는데... 어쩔 수 없이 갈비탕(1만8000원)을 시켰습니다. 갈비탕 맛있네요. 이 집 특유의 녹진한 육수가 부드러운 고기를 감싸고 있습니다. 산삼배양근이 반움큼 올라가있는데, 이게 국물에 쌉싸름함을 더하고, 심... 더보기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영심
2.0
10개월

웨이팅이 많은데 이유를 잘 모르겠다 무난 무난 무난 양이 적다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내허리
4.5
11개월

코다리 냉면과 물냉면 거기에 서울식 불고기 좋은 조합이네요 세종대 갔다가 들렸는데 잘 먹었습니다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곰문곰문
3.0
11개월

동료가 이런 날씨에는 물냉을 먹어야 한다며 끌고 간 '소사면옥' 하지만 속이 안 좋아 찬 음식이 아닌 따뜻한 음식이 땡겨 냉면집이지만 갈비탕을 주문. 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것을 보니 맛집이긴 한가본데... 역시 면을 시켰어야 했나...?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수육 쫄깃하니 맛났고 냉면도 약간 평냉1+함흥9 느낌이라 좋잇어여!! ㅎㅎ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평냉? 함냉? 소사면옥. 군자에 교육 받으러 왔다가 갑자기 물냉면이 급 땡겨 친구랑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그나마 가장 유명한 냉면집인 것 같더라고요. 네이버 리뷰를 믿을 수 없어 뽈레 리뷰도 한 번 흝었습니다. 다행히 평이 나쁘지 않네요. 들어가자 마자 “물냉면 두 개요~”라고 외친 후(사장님이 포스기로 주문하면 된다고 해서 조금 민망했지만), 가져다 주신 온육수를 한모금 했습니다. 음? 전형적인 함흥냉면의 짭짤한, 그것도... 더보기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진짜 맛집이란 이런데임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유튜브에서 보자마자 그날 저녁으로 픽😆 코다리회냉면, 수제만두와 튀김만두 중 고심끝에 그냥 두개 다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코다리회냉면은 쏘쏘한 맛🫠 (맛있긴한데 와 미쳤다!싶은 맛은 ⸌◦̈⃝⸍no...) 만두는 수제만두보다 튀김만두가 더 맛있당🫶 제일 인상깊은건 육수였는데 감칠맛이 미쳤음....!! 다음에 오면 무조건 갈비탕먹을 것 같은 육수😭 불고기먹는 분들도 많았는데 다른 메뉴가 궁금해서 재... 더보기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꿈다
4.5
2년

역시 여긴 면식감이 좋아요. 쫄깃쫄깃하면서 씹는감이 있다랄까 적당히 매콤달달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은 곳 같아요. 웨이팅은 적당히했네요 10분정도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