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카페인 듯 한데 천장이 높아 쾌적하고 답답하지 않아 좋았음 대형카페 느낌임 주말 성수라서 사람은 정말 많았음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먹어본 레몬타르트는 위에 올려져있는 머랭? 이 식감이 진짜 특이했고 맛도 엄청 시큼했음 맛있긴 하나 되게 특이한 맛이었음
카페씨떼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1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