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데굴이

연남동 28년째 토박이 😊❤️‍🔥
연남동, 홍대입구, 여의도

리뷰 811개

데굴이
5.0
12일

연남 코코리코 초코바게트를 시켰는데 이거 진짜 매력덩어리.. 달지도 않고 적당히 초코 맛이 나는데 고소하기까지 하다. 근데 여기에다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까지 발라먹으면 극락이다. 이 조합 꼭 드셔보시길..

코코리코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4

데굴이
4.5
12일

연남 최사장네닭 닭도리백반을 팔아서 너무너무 좋은 곳.. 닭볶음탕 혼밥을 할 수 있다는 게 어디냐.. 닭도리탕이 무난하게 맛있고 반찬들도 무난하게 맛있는데 반찬 중 닭껍질무침은 진짜 요물이다. 이건 꼭 먹어야함.

최사장네 닭

서울 마포구 연남로 4-1

데굴이
4.5
12일

연남 비뮤티커피 골목에 위치한 카페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다. 되게 자그만하고 자리도 얼마 없는데 그마저 자리들이 다 특색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그리고 오후 6시에 문을 닫아서 생각보다 빨리 닫는 카페 사실 시나몬롤이 먹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이라서 시나몬롤을 시켰는데 바삭하진 않고 퐁신한 느낌이다. 시나몬향은 잘 나서 맛있게 먹었다. 이거 말고 바질토스트를 팔던데 그걸 더 먹어보고 싶긴 했다. ... 더보기

비뮤티 커피

서울 마포구 연남로5길 9

데굴이
4.0
12일

연남 모츠모츠 너무 추운 나머지 국물이 땡겨서 찾아간 모츠나베집. 육수는 간장과 미소, 혼합이 있었는데 혼합이 베스트라 써져있어서 혼합으로 시켰다. 그냥 전체적으로 맛있는 모츠나베이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마지막에 후식으로 얼른 요구르트를 주는 건 참 좋았다.

모츠모츠

서울 마포구 연남로3길 23

데굴이
3.0
12일

남영 모코시야 남영동에 유명하다는 라멘집으로 닭육수 베이스의 토리소바가 베스트 메뉴다. 니보시파이탄은 뭔지 모르고 시켰는데 알고보니 니보시가 일본어로 멸치였다. 어쩐지 매장에 딱 들어갈 때 뭔가 쿰쿰한 냄새가 났는데 니보시파이탄 냄새였던 거 같다. 토리소바 육수는 진짜 닭백숙 같은 진한 닭육수였는데 진짜 대박 짜다.. 지금까지 먹어본 라멘 중 제일 짰다. 맛은 있으나.. 그냥 짜다는 말밖에 안 나왔다. 라멘 안에 들어있는... 더보기

모코시야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0-1

데굴이
4.0
12일

남영 빈스미스 커피 로스터즈 남영동에 있는 카페로 분위기가 와방 좋다. 커피를 제대로 하는 집 같다. 여기 제일 좋은 점이 라떼를 시킬 때 오트우유나 시그니처우유를 바꾸는 게 무료라는 점.. 다른 데는 추가요금이 있는데 무료라서 좋다. 커피도 맛있었고 쉬어가기 좋은 카페

빈스미스 커피 로스터스

서울 용산구 백범로90라길 39

데굴이
3.5
12일

숙대입구 정문 남영동 요즘 진짜 핫해서.. 웬만한 곳은 다 웨이팅이길래 자리 있는 곳으로 들어오긴 했다. 한식술집이어서 보쌈과 통새우미나리전을 시켰는데 보쌈은 생각보다 숯불향? 이 나서 괜찮았다. 그냥 딱 무난한 보쌈맛.. 통새우미나리전은 새우가 진짜 통통하고 컸고 미나리전은 뭐 바싹하니 괜찮았다. 다만 2층에서 먹었는데 처음 앉은 자리에서 약간 지린내..가 나서 자리를 바꿨다. 화장실 냄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은 1층에만... 더보기

정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42

데굴이
3.5
12일

홍대 은행골 연어초밥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곳으로 매장에서 먹으면 서비스 우동을 준다. 다른 초밥은 사실 좀 비린 느낌인데(특히 참치 종류) 그나마 연어가 제일 낫다.

은행골 초밥 & 참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5

데굴이
4.0
20일

연희 우드코티지 혼카로 분위기 좋은 우드코티지.. 창가에 앉으면 특히 분위기가 좋다. 가을에 오면 은행잎이 장관이라고 한다. 여기 시그니처가 소세지빵인데 비싸긴 하다만 바게트빵에 두툼한 소세지가 생각보다 별미다. 한번 쯤 먹을만한 정도.. 근데 여기 단점이 제한시간이 2시간이라서 약간 애매하다.. 무엇보다 칼같이 제한시간 다 되었다고 하기도 하고 3시간도 아닌 2시간이라 뭔가 애매하다..

우드코티지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325

데굴이
4.5
20일

광화문 지미존스 샌드위치 서브웨이보다 더 맛있다고 소문난 지미존스.. 확실히 더 미국적인 느낌이고 무엇보다 빵 자체가 맛있다. 서브웨이는 사실 빵이 그리 맛있는 느낌은 아닌데 여기는 빵을 고를 수는 없지만 빵 자체가 맛있음.. 내용물도 서브웨이 보다는 훨씬 빵빵하고 좋달까? 가장 좋은 점은 공짜로 루꼴라나 바질을 추가할 수 있다는 거!! 루꼴라 추가하면 아주 향긋하다.

지미존스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5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