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연남동에 새로 생긴 소금빵집 종류는 4종류인데 그 중에 플레인이랑 베이컨포테이토 먹음 사실 맛있는 소금빵을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그냥 그랬음 일단 무엇보다 버터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소금빵 치고는 밍밍? 했고 오히려 소금빵보단 맛있는 빵 느낌 ㅋㅋㅋ 근데 베이컨포테이토는 생각보다 괜찮았음 되게 매웠는데 감자라서 그런지 식사빵으로 좋을듯

솔트 빵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