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것 ..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주말에 서울숲 근처 카페에 두 명 뉘일(?)자리를 구하는 것이다. 오늘도 역시 힘든 싸움이 되리라 생각하고(그런데 집에 갈 생각은 않고) 커피 한 잔만 편하게 할 곳 없을까 생각하던 차에 우연히 들어왔다가 너무너무 잘 있어버린 코사이어티. 가장 안쪽 중정에 단 두 자리 있는데, 이 곳에서 아주 편안하고 심지어 프라이빗(???)하게 쉬었다가 간다 .. 입구가 대로변에 무심하게 있어서 지나칠 뻔 했는데 들어와보길 잘했네 ..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