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코사이어티

cociety

3.6
추천 15 좋음 12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복합문화공간
카페
분위기
공간
전시
작업
주차불가
노키즈존
노트북가능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불가
노키즈존
노트북가능
메뉴

리뷰 17개

밤에 어두컴컴하지만 무드 있다. 간단히 한 잔 하기에 괜찮겠다. (벌레 없고 날만 좋다면) 바깥도 매력적인 곳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발빠진 쥐
좋아요
2년

대놓고 노트북하셔라는 카페 발견 ~~ 입구부터 부내 나네요 천고가 높아서 좋았어요 ’성수동치고‘ 노트북하기 좋은곳입니다. 아 성수동 아닌가 여튼 이 동네치고 넓은 카페임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예랑
추천해요
3년

한줄평: 서울숲에서 작업하기 좋은 넓고 여유로운 카페 공간이 넓고 여유로운 서울숲의 카페. 개인적으로 천고가 높은 공간이 주는 그 탁트인 공간감을 좋아하는데, 이곳이 딱 그러하다.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인테리어나 건물 구조도 독특하고, 넓은 테이블과 공간 배치, 조명들도 독특하다. 한쪽에는 책도 다양하게 있고 전시공간도 있는게 인상적. 메뉴는 커피메뉴와달큰한 라떼메뉴, 에이드메뉴, 디저트메뉴 그리고 타바론tea 메뉴가 있다. 호... 더보기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노키즈존이었다니 이럴 수가 😵 흡음이 잘 안 되고 소리가 울리는 편입니다. 커피 평은 전반적으로 좋았네요. 저는 구비된 차 종류가 맘에 들었어요. 마롱 우유도 적당히 달콤하니 음료 모두 무난하네요. 디저트도요. 하지만 이제 방문할 일 없겠네요...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_×
좋아요
4년

할 일도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는 탁 트인 카페. 커피 맛으로만 따지면 재방문할 이유는 없지만 개인작업할 땐 이만한 카페가 없을 것 같아요. 눈치 안 보고 노트북할 수 있는 곳은 프랜차이즈카페밖에 없었는데 여긴 대놓고 작업하는 카페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콘센트가 테이블에 붙어있어서 노트북열람실인 줄.. 크림슨펀치랑 아메리카노 마셔봤는데 둘 다 평범해요ㅎㅎ 방문목적이 공부, 작업, 독서 등이라면 가본 곳 중 전 여기가 ... 더보기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라온
좋아요
5년

찐 당근맛!!! (2021.06.05)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su
추천해요
5년

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것 ..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주말에 서울숲 근처 카페에 두 명 뉘일(?)자리를 구하는 것이다. 오늘도 역시 힘든 싸움이 되리라 생각하고(그런데 집에 갈 생각은 않고) 커피 한 잔만 편하게 할 곳 없을까 생각하던 차에 우연히 들어왔다가 너무너무 잘 있어버린 코사이어티. 가장 안쪽 중정에 단 두 자리 있는데, 이 곳에서 아주 편안하고 심지어 프라이빗(???)하게 쉬었다가 간다 .. 입구가 대로... 더보기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to.baek
좋아요
5년

흠... 시럽맛🤔 공간은 예쁜편이다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오디
추천해요
5년

오 조낸 힙~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눈하츠
좋아요
5년

무슨 전시를 하고 있네요. 장소가 예쁘고 깔끔해서 보기 좋아요. 전시가 메인이고 카페가 곁다리라, 커피랑 차 종류가 몇 개 있지만 그냥 구색 맞추기 같아요.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