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_×
4.0
1년

점심메뉴는 그저 그랬는데 저녁 코스요리는 그래도 메인디쉬였던 양갈비스테이크가 맛있었어요! 양고기 누린내도 향신료로 잘 잡았고 아주 부드러웠어요ㅎㅎ 소랑 양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소 고른 친구들도 맛있게 먹었다고 했어요. 그 외의 코스는 그냥저냥 먹을만한정도라 내돈내산으로 먹기엔 고민될 거 같아요. (아 마지막 와인은 콜키지였는데 저희가 단체라 가능했던건지 원래 가능한건지 모르겠어요.)

모나밸리 레스토랑 더 레드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