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데이보다 속세에 가까운 맛 ㅋㅋㅋ 요거트 종류 무설탕, 플레인,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 가능한 것도 넘 좋다 그릭데이에 비해 덜 꾸덕한게 그릭요거트와 일반 요거트를 7:3으로 섞은 느낌ㅋㅋㅋ 그래놀라도 달달해서 맛있다!!(사갈뻔) 오드리햅번 먹었는데 만족만족 단걸 잘 먹지 않는 편이라서 나한테 좀 달긴했다,, 담에는 플레인이 아니라 무설탕 요거트를 선택해야겠다 ㅎㅎ 내부도 자리가 꽤 있는 편 간단한 끼니 느낌보다는 디저트 느낌이 강함!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2층